북가주 지방회, 연말 모임 통해 한 해를 감사로 마무리

강승수 0 21 12.18 21:37

미주한인침례교회 북가주 지방회는 지난 12월 16일(화), 뉴라이프 교회(담임 위성교 목사)에서 북가주 지방회 연말 모임을 갖고 한 해를 감사로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는 북가주 지방회 소속 31가정, 60여 명이 참석하여 말씀과 교제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며 친교를 다졌다.


1부 예배에서는 고석진 목사(미션포인트 교회)가 대표기도를 맡았으며, 배훈 목사가 축도로 섬겼다. 특히 뉴라이프 교회 위성교 목사는 “경이로움을 주시는 예수님”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며, 연약한 인생 가운데 찾아오셔서 놀라운 구원의 은혜를 베푸시는 예수님의 사랑을 함께 묵상하는 시간을 인도했다. 참석자들은 말씀을 통해 신앙의 본질을 다시금 되새기며 위로와 도전을 받았다. 이어진 2부 순서에서는 정성껏 준비된 만찬을 나누며 친교의 시간이 이어졌고, 고상환 목사(세계선교침례교회)의 인도로 단체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되어 웃음과 기쁨이 넘치는 화합의 시간이 되었다.


한편, 북가주 지방회 2026년 신년하례회는 오는 2026년 1월 13일(화), **세계선교침례교회(담임 고상환 목사)**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새해를 말씀과 기도로 시작하는 은혜의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 안경렬 목사)

Comments

Total 654 Posts, Now 1 Page